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출연진 정숙 뽀뽀 누구 직업 대박

나는 솔로 20기 출연진 정숙 뽀뽀 누구 직업 대박   

뽀뽀 누구 옥순 현숙 영식 영철 영수 영호 직업 대박

기대되는 멤버들

나는 솔로 20기 1화부터 포텐이 터지고 있는데요. 범상치 않은 캐릭터 정숙의 등장도 있고 해서 이번 기수 여러모로 재밌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ㅎㅎㅎㅎ오늘은 남자 여자 출연진과 더불어서 사전 인터뷰 내용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영수는 요즘에 그리 귀하다는 소아과 의사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존경심 뿜뿜하는 눈으로 쳐다보게 되었고요 ㅋㅋ 사명감으로 일하실 텐데 멋지십니다. 서울 A 병원에서 신생아 세부 전문의 과정 수련 중이라고 해요. 영수는 하얗고 맑아 보이는 17기 옥순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영호는 몹시 긴장한 듯 보였습니다. 이번 기수 다들 훈남이라서 MC들 깜짝 놀라기도요. 최근 10살 연상의 연인에게 잠수 이별을 당했다더라고요. 17기 영숙님이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데 진취적이고 멋진 여성을 선호하는 거 같아요.

영식은 어릴 적부터 할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할머니께서 직접 사랑을 쟁취하라며 응원해 주시기도 했고요+_+ 본인의 장점은 다정다감하며 상대의 자존감을 높여준다더라고요.

 

 

영철은 상철을 예상하고 왔다는데요.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에 거주 중이라고 하더군요. 직업은 미국 반도체 회사 I사의 프로세스 엔지니어라고 하고요. 공부, 커리어에만 전념하느라 짝을 만나지 못했다고 했죠. 미국에선 결혼 상대로 만날 분을 찾기가 어려웠다네요.

광수는 본인 이름 예상하고 나왔데요 ㅋㅋㅋㅋ 주변에서 특이하단 말을 많이한다네요! 첫인상 선택 겸 10분 데이트할 때 보니까 느낌 오더라고~ S과학고 출신의 수재인 그는 주변에서 데이트가서 양자역학 얘기하면 안 된다는 조언을 받고 왔데요 ㅎㅎㅎ

나는 솔로 20기 정숙 뽀뽀 누구 옥순 현숙 영식 영철 영수 영호 직업 대박

상철은 아버지 직장 때문에 대만 타이베이에서 거주했다고 합니다. 선생님처럼 남을 가르칠 수 있는 지적인 분에게 끌린다고 했어요.

영숙은 대*외고 출신이라고 했고요. 14기 상철이 듬직해보여서 마음에 들었다더라고요. 좋아하면 뭐 보이지도 않고 다해주고 싶다며 아낌없이 주는 사랑을 한다더군요.

 

정숙은 사전 인터뷰 때 메이크업, 패션 등이 개성이 넘쳤는데요. 방송에서는 좀 더 자제했더라고요. 솔직함으로 장착한 그녀는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지만 만날 수 있다고 과감 멘트를 날렸습니다. 그리고 진짜 남자 출연자와 뽀뽀하는 모습으로 모두에게 충격을 주었는데 상대가 누굴까요.

순자는 중, 고등학교를 모두 수석 졸업했다고 해요. 하지만 연애, 결혼만큼은 어렵다고 했죠. 외모는 안 보고 미래 비전이 있는 스마트한 남자에게 끌린다네요.

영자는 Y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더라고요. 전부 다 모범생들만 나온듯 하죠?ㅎㅎ 6기 영철, 12기 영철이 본인 스타일이라고 했어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뽀뽀 누구 옥순 현숙 영식 영철 영수 영호 직업 대박

옥순은 7기 옥순의 동생이라더라고요 ㄷㄷㄷㄷ 언니는 모태솔로였지만 본인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뉴욕에 G사 소프트 엔지니어라는데ㄷㄷ 대박이네요. 학업적인거 외에도 스쿠버다이빙, 스노보드, 비행기 조종, 골프, 그림, 플루트 등 취미도 많고 잘하는 것도 많다네요.

현숙은 첫인상 몰표를 받으며 인기녀로 떠올랐는데요 ~+_+ S대 출신에 동대학 약제학 석사 졸업을 했다고 해요.17기 상철의 웃는 모습이 예뻐 보였다고 했고요. 운동, 와인모임, 독서모임 등 다채로운 취미활동도 즐긴다고 해요.

나는 솔로 20기 영수 영식 영철 직업 인스타 정숙 뽀뽀 옥순 현숙!

드디어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다. 1기부터 지금까지 매화 잘 챙겨보고 있는 I AM SOLO. 솔직히 저번 19기는 별로 재미가 없었다. 모쏠이라서 그런지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뭔가 조용조용했던... 반대로 이번 짝수화는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시리즈 사상 최초 뽀뽀 사태가 나오질 않나 7기 옥순 동생이 나오기도 하고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그러면 출연진별 지금까지 나온 직업 정리 그리고 인스타 있는 분은 계신지 체크해보자.

<나는 솔로="">", "link" :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m&sm=mtb_etc&mra=bjkw&x_csa=%7B%22pkid%22%3A%2257%22%2C%22os%22%3A%2218896551%22%7D&pkid=57&os=18896551&qvt=0&query=%EB%82%98%EB%8A%94%20%EC%86%94%EB%A1%9C", "dataId" : "18896551", "thumbnail" : "https://csearch-phinf.pstatic.net/20211012_297/1634001843516DWVq2_JPEG/c136cc1fab9db9257c20e16f4828c285.jpg" }" data-linktype="material">
 
 
나는 SOLO <나는 솔로="">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이승헌, 김일호, 박재형, 홍계희, 정종성, 안홍덕, 김영남, 남상혁, 최진아, 강도경, 채아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 곽다영, 이서영출연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방송2021, SBS Plus

영수

먼저 나는솔로 20기 영수 직업은 소아과 의사다. 같은 의사 내에서도 하도 힘들어서 기피되고 있다는데 여하튼 첫 선수부터 어마무시한 분 등장.

영수 인스타를 통해 나온 자료인지는 모르겠지만, 방송 중에 나온 의사 가운 입은 모습. 갓난아기도 보이고 역시 생명의 탄생은 정말 아름답다...

참고로 방송 중 나온 영수의 이상형은 17기 옥순 이라고 한다. 그때 생각난다... 17기 어떤 남자분이 이분에게 성모 마리아? 테레사? 같다고 한거

영호

다음으로 반듯한 두부남 영호... 금방 식지 않는 사랑... 이란다. 도대체 이름 위에 저런 타이틀은 누가 다는걸까? 작가진일까 아니면 남규홍일까?

영식

나는솔로 20기 영식은 무장해제 눈웃음이라고 한다. 바른 사나이로 아직 그의 나이나 직업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는 없다. 그렇지만 인기 많을듯!

직업이 되게 궁금하긴 한데 여하튼 20기 정숙의 어그로를 끌었기도 하고 뽀뽀의 유력한 후보다. 아니면 영호 라는 이야기도 있고 일단 지켜봐야

영철

다음으로 나는 솔로 20기 영철이 나온다. 딱 봐도 체격이 되게 좋아보이고 다부진 느낌! 전장 속에서 핀 사나이라고 하는데 전쟁 나갔다 오신줄.

느낌이 되게 좋다. 남자다워보이고 키도 크신 것 같고 체격도 좋으니 말이다. 머리스타일도 그렇고 나이는 아직 안나왔지만 30대 후반? 정도 같다.

 

나는솔로 20기 영철 직업은 미국 반도체 회사 I사에서 프로세스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는데 그래서 현재 거주지 주소가 한국이 아닌 미국이다.

영철 인스타 사진 같아보이는 곳에서는 그의 회사가 인텔 이라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다. 인텔이면 반도체 관련해서는 완전 탑티어인 회사.

광수

다음으로 광수도 나왔다. 그나저나 나는솔로 20기 직업은 아직 전부 다 공개되지 않았다. 그냥 몇명만 나왔을뿐 다음주 수요일 저녁에 공개 예정.

영숙

이제 남자분들은 다 나온 것 같고 다음으로 여출로 넘어가보도록 하자. 처음에는 역시 영숙님이 나왔다.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인상적이던.

정숙

다음으로 빌런 예약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이분은 초면에 영숙님에게 "언니? 아니 뭐라 해야하지"라는 말 한거 보고 진짜 예의없구나 라고 생각함.

거기다가 나는솔로 20기 뽀뽀 사태를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물론 남자가 하자고 한건지 정숙 본인이 하자고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내 입술 어때?라고 이야기 한 걸로 봐서는 먼저 선수친 것으로 예상되긴 한다. 그동안 지금까지 진행되면서 입술 뽀뽀가 나온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이 광경을 본 송해나의 표정이 진짜 너무 웃겼다. 못볼걸 봤다는 송해나 표정이랑 그리고 드라마 키스씬 외 남의 키스는 첨 봤다는 이이경 웃겼음.

한번 한것도 아니고 방안에서 계속 연달아 입 맞추면서 내 입술 어때?라며 그 후기(?)를 여쭤보시는 이분. 남규홍 PD님 축하합니다. 시청률 예약.

나는솔로 20기 정숙 인스타는 확실히 존재하는 것 같다. 주소는 아직 밝혀진게 없다. 평소 꾸미는거 되게 좋아하시는 스타일. 여행도 자주 가시고

 

다양한 착샷과 더불어 그녀가 가지고 있는 가방도 다 명품백이고 여하튼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곧 알려질 것으로 보인다. 나도 궁금하다... 그리고 20기 정숙 직업은 아직 방송 중에는 나오지 않았는데 각종 커뮤니티 이런거 찾아보니까 엘전이라는 이야기가 있고 휴직 중이라고도 하고.

순자

다음으로 감성 지성 겸비한 완성형 배우자감 순자님 등장. 이번 기수 대다수가 다 엘리트 출신이라서 그런지 학교도 그렇고 다 공부 잘하시더라

순자 이분도 본인이 나온 학교에서 수석으로 졸업했다고 하니 정말이지 공부 잘 하시는 분들은 존경스럽다. 강동구 집 자가 있다고 하신 것 같다.

영자

다음으로는 알고 보면 소녀 귀여운 영자의 등장이다. 남동생 차 타고 등장을 한 것 같은데 영철님이 마중을 나가셨던 것 같다. 활발해보이는 느낌.

옥순

이제 나는솔로 20기 옥순이 등장하였다. "이기적인 유전자" 라는 제목이 보이는데 제작진에서 맥이는건가. 여튼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셨다고함.

이미 뭐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기는 했었는데 예전에 모태솔로라며 나왔던 7기 옥순의 동생이라고 한다. 뭔가 닮은듯 안닮은것 같은 느낌이다.

20기 옥순 인스타 출처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렇게 언니와 동생 둘이 같이 사진 찍은 것도 있고 여하튼 자매 사이가 되게 좋아보인다. 친해보임...

그리고 궁금했던 나는솔로 20기 옥순 직업은 미국 구글의 소프트 엔지니어 라고 한다. 그냥 소프트 엔지니어예요. 라는 자막 때매 데프콘이 터짐.

현숙

마지막으로 20기 현숙이 등장을 했다. 이번 기수 여출들 중에서 남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분이기도 하고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됨.

나는솔로 20기 현숙 직업은 아무래도 약사로 보인다. 약학대학 학사 졸업 하고 그러셔서 지금은 약사로 근무하고 계실듯? 다음주에 공개 예정임.

이분의 이상형은 지난 기수에서 굳이 찾자면 웃음이 보기 좋은 상철님이라고 한다. 상철님은 진짜 사람 좋은 미소를 보여줘서 볼때마다 흐뭇함.

추가로 나는솔로 20기 인스타는 아직 공개된 분이 안계신데 방송이 되면서 점차적으로 공개가 될 예정이다. 나오게 되면 본문에 추가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