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1화 후기

나는 솔로 21기 1화 후기

목답게, 솔로 남녀 커플을 이어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기수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나는솔로 21기 1화

2024.6.26. 첫 방영

올 6월 26일에 나는솔로 21기 첫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회차에서는 예전에 없던 이례적인 일이 있었는데요, 바로 자기소개 타임 전까지 직업이 비밀에 부쳐졌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왠지 나는 솔로를 보고있으면 각 남녀의 직업이 가장 궁금해지는건 많은 사람들의 공통점인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1화 예고

이번에도 여러 사연을 가진 분들이 대거 출연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기수는 나는 솔로 3주년이고, 경상북도 울진군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기수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또 독특한 점이, 21기의 광수는 12기 광수의 고교 및 대학 후배로, 12기 광수가 직접 응원했다는 후일담이 있네요ㅎㅎ.

나는솔로 21기 2화 예고

2024.7.3. 방영 예정

2화에서는 드디어 솔로 나라 21번지의 자기소개 시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기서 서로의 직업도 공개하고, 더 많은 이야기들을 하면서 서로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게될 것으로 보이네요.

나는 솔로 21기 2화 예고

다른 기수 방송도 종종 시간 될 때 봤었는데 그 때마다 특징과 이벤트가 다르다보니, 방송이 항상 새롭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프로그램을 유지한 비결이 아닐까 하네요. 아직 2화 방영 전이지만 여기저기서 직업 공개에 대한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방송 전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비밀로 남겨둘까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시청률 및 개인적 생각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평균 4.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에 입성, 6월 3주차 비드라마 TV OTT 검색반응 TOP 10에서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연애와 결혼은 가장 큰 국민 관심사 중 하나이기도 하죠.

요새 취업과 결혼 연령도 높아지고, 결혼이 선택적이라는 사회적 분위기도 있다보니 솔로 남녀 커플들이 많아지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 와중에도 짝을 찾기 위한 노력의 방법은 다양한데, 그런 사회적 니즈가 맞아떨어지면서 출연자들이 모이게 되고, 방송까지 하게되면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폭풍 같았던 20기가 지나고 새로 시작한 21기

별 기대는 되지 않지만 이제 나솔은 나의 인생의 일부이기에 열심히 시청한다

1. 영수

아직 직업 공개는 하지 않음

 

대한민국이 원하는 인재상이 뭔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아직 이유 모를 자신감이 있는 미리보는 2일차의 영수씨.

대차게 까이고 펑펑 우는 장면을 보고 싶다는 변태같은 생각을 함.

 

그리고 질투에 떠는 3일차의 영수씨.

역시 남피디는 나와 같은 변태야.

2. 영호

영호씨의 직업도 아직 공개 안됨.

진짜 짜증나게 하지 마세요

 

3. 영식

직업 공개는 되지 않았지만 패션업계 MD라는 말이 있는 영식씨.

어깨 각도와 비율이 묘한데요.

 

패션에 관심 많으신 분.

하지만 옷 잘입는다고 생각하진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소박한 바람이 있다.

패션에 자부심 있으시면 화날 거 같아. 그냥 관심만 많으신 분이었으면 좋겠다.

 

이상형은 얼굴 작고 키 작으면서 지적인 직업의 여성분.

서비스직과는 안 맞으신답니다.

회사에서는 까칠하지만 여자친구에게는 자상하다고 함.

회사 사람들은 여자친구에게 다정하다는 그의 말을 믿지 않는다고 함.

나도 회사에서 내가 싫어하는 유관부서 대리 과장이 나솔 나오는 거 보고 싶다.

 

4. 영철

지난날 여행 많이 다녔다는 영철씨. 코로나 이후로는 운동을 열심히 하는 중이라고 함.

 
 

5. 광수

포스텍 졸업 후 서울대 공대 대학원에 진학했다가 25살에 수학 교육 관련 창업을 했던 광수씨.

현재도 교육 쪽에 종사 중이시라고 함.

 

그는 12기 모솔 변리사 광수씨의 후배이다.

짧은 응원 영상임에도 12기 광수씨의 추억이 생각난다. 주옥같던 그의 연기력.

 

6. 상철

현대모비스의 재직 중인 듯한 상철씨. 사내 게임대회에서 우승도 하셨다고 함.

 

여기서부터는 여자 출연진 정보

1. 영숙

제주도가 고향인 영숙씨.

교사인 부모님 아래에서 모범생으로 자랐다고 하심. 성격은 매우 털털하고 꾸밀 줄 모르는 편이시라고.

이이경씨의 반응을 보니 그의 이상형인듯 하다.

 

2.정숙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근무 중이라는 정숙씨.

 

어릴 때부터 미국 등 외국에서 쭉 살아왔고, 러시아에는 2014년부터 살기 시작했다고 함.

러시아에서 석사 학위도 취득하고 일도 하고 있지만 이민 계획은 없다고 한다.

 

3. 순자

털털하고 내숭 없는 성격의 순자씨.

예고편을 보니 기대되는 출연자 중 하나임.

 

4. 영자

영자씨는 키가 크신 편임.

 

5. 옥순

현대무용을 전공한 옥순씨.

 

6. 현숙

운동을 좋아하고 비키니대회에서 1등도 했다는 현숙씨

 

'다른 여자들'과 달리 맨스플레인을 좋아하신다고 함

 

바로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있었는데

 

백설공주 컨셉의 기괴한 첫인상 선택 방식.

진짜 육성으로 여자들이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라고 말함.

그럼 거울 든 남자들이 나와서 마음에 드는 이성 앞으로 간다...... 이런 거 누가 생각할까

영수는 정숙을 선택


 

진짜 짜증나게 하지 마세요. 통통같은 소리를. 통통이 뭔지 모르세요?ㅜ

 

영호는 옥순을 선택

 

영식은 정숙을 선택

 

영철은 영자를 선택

 

광수는 순자를 선택

 

상철은 현숙을 선택

 

놀랍게도 바로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있었음.

데프콘씨 너무 행복해하셔서 보기 좋아요

 

영숙은 영호를 선택

 

정숙도 영호를 선택

 

순자와 영자는 영철을 선택

 

옥순은 영호를 선택

 

현숙은 영철을 선택

이렇게 영호, 영철 두명에게 표가 몰리고 영식, 영수, 광수, 상철은 0표

 

그리고 대망의 다음주, 모두 모여서 저녁을 먹는데

현숙씨 심상치 않다. 20기 정숙씨의 빈자리를 채워주실 수 있을까.

자기소개에서 노래도 하시는 듯.

현숙씨의 활약에 참다못한 순자씨가 '어필 오지게 한다'는 속마음을 육성으로 터뜨리고 마는데 순자와 현숙씨의 활약이 너무 기대되는 첫회였음.

 
 

*모든 사진 출처: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솔 #나솔21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