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는솔로 20기가 새롭게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기수는 모범생 특집으로 스펙과 커리어가 화려해서 사전인터뷰부터 관심이 집중 되었답니다.

외모만 봐서는 모범생특집 과는 거리가 멀게 느껴질 정도로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이미지 인데...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특별한 솔로녀들의 직업과 나이들이 너무 궁금하여 자기소개 시간만을 애타게 기다렸지요~ㅋㅋ

입이 떡 벌어지는 나는솔로 20기 자기소개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공유해 드릴께요.

영숙

단아하고 지적인 외모의 영숙은 91년생 33세 인데요.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H제철회사에 근무!

솔로남 영호와 같은 기업의 사우로 세탁기나 냉장고 같은 가전제품에 들어가는 철강제를 판매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영숙이랍니다.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서 3년전부터 골프를 배우고 있고 주말 새벽에 일어나 웨이크보드를 타러 양평에 갈 정도로 웨이크 보드 타는걸 좋아한다고 해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부정적으로 우울함에 빠지기 보다 긍정적으로 헤쳐나가는 것이 영숙의 장점이라고 하네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0기 영숙 인스타 정보 입니다.

정숙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정숙의 나이는 87년생 37살인데요.

현재 서울시 강남구에 거주!

끼가 많아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중학교때부터 반에서 1등을 놓친적이 없는 엄친딸로.. 반전 매력 뿜뿜!!

현재 여의도 L전자 본사에서 과장급 선임으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정보 입니다.

순자

 

순자의 나이는 92년생 32세 인데요.

S 교육대를 졸업후 현재는 서울에서 10년차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중이라고 하는데요.

다소곳하고 차분한 이미지로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멋진 선생님일듯 합니다.

나는솔로 20기 순자 인스타 정보 입니다.

영자

영자의 나이는 94년생 30세로 제일 어린 막내 인데요.

광수와 같은 학교인 Y 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L사 금융지원 서비스에서 재직중으로 6년차 대리!

은행이나 카드사 같은 금융권을 상대로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자의 성격은 솔직, 시원하고 털털한편으로 자신의 키가 169cm로 크기 때문에 키가 큰 남자를 선호 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0기 영자 인스타 정보 입니다.

옥순

 

영어로 자기를 소개한 옥순은 미국에 산지 15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나이는 88년생 36세.

직업은 전세계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기업! G사 소프트 엔지니어로 학사와 석사를 모두 커넬 대학교 졸업이라는 후덜덜한 스펙을 가졌답니다.

사업을 하고 싶어 회사를 관두고 펀딩을 받아서 해보다가 이게 좀 아닌거 같다는 생각에 G사로 다시 돌아갔다고 하는데요..

G사를 다시 돌아가고 싶어서 돌아가?

이게 말이 되는건가 싶더라구요~ㅋㅋ

 

화려한 스펙만큼 취미도 대단한데요.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고 여행을 좋아해서 39개국을 다녀왔다고 하니..

삶을 제대로 즐길줄 아는 멋진 솔로녀 옥순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옥순 인스타 정보 입니다.

현숙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인기 최고였던 현숙인데요.

현숙의 고향은 대구로 대학진학을 서울로 하면서 서울생활 유지중이라고 해요.

현숙은 무려 S 대학교 약학대학을 졸업해서 약사!

동대학 약제학 석사 졸업까지

세상에!! 서울대라니요~

그런데 더욱 반전은 직업이 약사가 아니고 A화장품 회사 연구원 이라는..

첫 직장인 아모레 퍼시픽 회사에서 올해로 13년차인 부장급 직원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기수 솔로녀들 스펙이 어마어마 하네요..

현숙의 나이는 88년생 36세 랍니다.

자신의 장점으로 남들의 장점을 잘 보는편이고 감정기복이 별로 없는편이라고 소개를 했는데요.

나름 관리를 열심히 해서 운동도 꾸준히 하고 20살때 입던 옷을 현재도 입을 만큼 자기관리가 철저하다고 야무지게 말하는 현숙!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외적으로는 키가크고 덩치가 있고 내적으로는 배려심이 많은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0기 현숙 인스타 정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