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경수 등장 영수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직업은? 이혼 사유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경수 등장 영수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직업은? 이혼 사유

드디어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들 기대했던 레전드 돌싱특집 과연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 번포스팅에서는 남자 출연진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영수

먼저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첫 출연자는 영수입니다. 영수는 바로 직업이 나왔습니다

영수의 직업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라고 해요 울진의 공공의료기관에서 일하고 있으며 공공의료기관이기에 365일 24시간 분만이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또 주택 등의 재테크에 투자를 많이 하고 남양주에 자가, 원주에eh 3채나 있는 완전 능력남 철두철미한 삶이 원칙이랍니다 깐깐한 계획행 파워 j남자입니다

그래서 자신과 맞는 여성을 찾기 어려웠고 전부인과 큰 트러블이 되었다고해요 이혼 한 이유는 다 본인의 잘못인것 같다고합니다 와우~ 영수 사람이 너무 좋아보여요 이상형은 자존감이 높은 여성이랍니다 첫인상이 참 좋은 영수네요

나는솔로 22기 영호

다음으로 영호입니다.상남자의 기운이 가득한 경상도 남자 포항 토박이래요 결혼 5개월만에 갈라졌기에 혼인신고는 안했다고합니다.

이혼한 이유는 성격차이라고하네요 또 장서 갈등이 컸다고합니다 여러가지로 문제가 있었고 이혼의 경험으로 착하고 성격이 안 센 사람이 이상형이라고하네요

결혼후엔 자녀를 가지는걸 희망하고 상대방 여성에게 아이가 있다면 출연을 안하겠다고 하네요 자신은 아이가 없다보니 상대의 자녀 유무가 중요하다고합니다

영식

다음으로 영식입니다 왠지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을듯 해요 조금 연배가 있어보입니다.

2013년 결혼 2017년 이혼 4년동안 혼인 생활을 유지했다네요. 귀책사유는 전처에게 있다고합니다. 전처랑은 직원으로 고객을 만나러 갔다가 그날 사고를 치고 만나게되었다네요 현재 초등학교 4학년딸을 양육중입니다

영철

다음으로 나는솔로 22기 영철입니다. 그동안 여자에게 너무 많이 차였기에 기대를 많이 내려놨다고 합니다 결혼정보 회사에서도 소개조차 못 받았다고 해요

키도 작고 아이도 있기 때문에 외면받았다고 합니다. 자존감이 조금 낮아 보여요

2010년 결혼 2020년 이혼 결혼생활은 10년 유지했습니다. 결혼은 아이가 생겨서 자연스럽게 하게 되었고 성격차이로 이혼했다고 해요 초등학교 6학년 4학년의 두 딸을 키우고 있답니다.

첫째는 전처가 둘째는 부모님과 함께 양육 중 아이는 아빠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걸 원치 않는다는데 그냥 무작정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에 올라왔다고 해요 나무에 올라타는 등 굉장히 독특한 성격의 소유자네요

광수

그리고 이어진 광수입니다. 요리가 취미고 출사와 후보정까지 즐기는 강성남이네요 포항 토박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2기 광수의 학교는 서울대 재료공학부, 포항공대 대학원 박사까지 취득한 엘리트입니다

이혼 사유는 종교적인 이유가 컸다고 해요 광수는 불교 전체는 기독교 양가 부모님 사이에서도 트러블이 컸다고 합니다. 게다가 전처가 첫 여자친구 연애 경험이 부족한 상태 여러 가지로 트러블이 있었나 봐요

한 달 반을 살고 떠난 전처가 결국 돌아오지 않고 이혼했다고 합니다. 안타깝네요

나는솔로 22기 상철

와 그리고 이번 돌싱특집에서 당연코 외모 탑이될것같은 22기 상철입니다. 일단 외모와 피지컬부터가 압도적으로 멋있어요

소개도 이번 나는솔로 22번지 테리우스라고 소개됩니다 ㅋㅋ 송해나도 처음으로 잘생겼다~라고 외친 외모의 소유자 운동을 했는지 허벅지도 굉장히 탄탄해요

그냥 보기도 완벽해 보이는데 그가 연애를 못한 이유는 돌싱이다 보니 소개가 안 들어온다고 합니다. 2019년 혼인신고 후 같은해 11월 결혼식을 올렸지만 소송끝에 2020년 9월에 이혼을 했대요

이혼사유는 전처의 귀책사유기에 승소해서 위자료까지 다 받았다고합니더. 충격을 안받았다고 생각했지만 스트레스성 원형탈모까지왔다네요

조건은 자녀가 없거나 양육하지 않는게 조건입니다 상철 역시 아이가 없기에 아이가 없는 분을 선호한다고해요 이번 남출중에 가장 인기가 많지 않을까합니다

아니 그런데 이렇게 남자출연지 소개 끝일줄알았는데 한명더 있어요 바로 경수

돌싱특집 경수 등장

나솔 최초로 7번째 남자가 등장하는데요 바로 경수입니다. 짧은 헤어와 다부진 이상이 특징 캐나다 유학을 다녀온 사람입니다.

전처가 군대도 기다려줬고 6년정도 연애를 하다 전처 아버지의 퇴직을 앞두고 결혼을 했다고합니다. 결혼생활은 5년 그러나 전처의 귀책사유로 2019년 이혼을 했다고합니다

경수는 상대방에게 백프로 맞춰주는 을의 연애를한다고하네요 오우 새롭게 등장한 경수라니 이번 돌싱특집에서 경수의 활약역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남자 출연진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새로운 이름 경수의 등장까지! 과연 어떤 스토리가 흘러질지는 앞으로의 돌싱특집이 기대되네요! 곧이어서 여성 출연진 정보도 정리하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