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영철 직업 종합 병원 의사?

나는솔로 22기 영철 직업 종합 병원 의사? 스포 맞을까

화제의 예능 나는솔로 22기 지난주 첫방을 시작했습니다. 특히나 이번 기수는 언제나 이슈를 몰고 다녔던 돌싱특집이라 더 특별하죠.

드디어 오늘 회차에는 자기소개가 진행될 텐데 역시나 그전 22기 1화가 공개되자마자 출연진들의 직업 스포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우선 방송에서 직업이 밝혀진 출연진은 정숙과 영수인데요 정숙은 변호사, 영수는 마취과 전문의입니다.

나솔은 늘 엘리트 출신들의 직업은 미리 알려주죠 이렇게 방송에선 두 명의 직업 이외엔 밝혀지지 않았지만 발 빠른 누리꾼들이 방송 직후 그들의 직업을 스포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끔 직업 스포가 틀린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일치하는 경우가 많았죠 이번 나는솔로 22기 직업 스포 중 가장 최고의 반전은 당연코 22기 영철입니다. 과연 어떤 반전이 있을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철의 직업과 함께 다른 기수들의 직업 스포를 알아봅시다

영철 대형 종합병원 의사?

우선 22기 영철의 사연을 좀 더 알아볼까요? 돌싱 특집답게 영철도 현재 돌싱이죠 전 부인과는 2010년에 결혼하여 2020년 성격차이로 인해 합의 이혼을 했고 초등학교 6학년과 4학년의 딸을 양육 중입니다. 첫째는 전 부인이 양육 중이고 둘째는 본가에서 부모님과 함께 양육 중이에요

문제는 딸이 아빠의 연애를 반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연을 만나고 싶어 무작정 나는솔로에 입성했다는 그

그도 그럴 게 영철은 그동안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해 결혼정보 회사에도 문을 두드렸지만 아예 만남조차 거부당했답니다. 그런 자신을 보며 키도 작고 가진 것도 많이 없기에 그럴 수밖에 없었다는데요

심지어 대한민국에서 자신의 연애는 이미 글렀다며 일본 만남까지 알아보았답니다

이렇게 현재 자존감이 바닥인 영철을 보고 다들 그가 평범한 회사원이겠거니 싶었는데요 알려진 스포에 따르면 22기의 영철의 직업은 대반전의 연속입니다 바로 의사라는 점!

정말 22기 영철의 직업이 의사라면 그야말로 반전의 직업인데요 그것도 작은 병원도 아닌 울산의 대형 종합병원의 응급실 과장이라고 합니다.

현재 해당 사이트는 마비되어서 들어가지지 않는 상태지만 의료진 소개란을 보면 누가 봐도 22기 영철의 얼굴!

물론 아닐 수도 있지만 닮은 꼴이라고 하기엔 안경을 낀 외모까지 굉장히 흡사합니다. 전문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그! 약력 사항을 보면 강원대학교 의학과 졸업, 강원대학교 응급의학과 전문의를 취득한 엘리트 출신인데요

도대체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길래 결혼정보 회사에서 그를 거부한 건지 이해조차 가지 않네요 자세한 건 오늘 나는 솔로 22기 자기소개를 통해 공개되겠죠?

또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영철은 갑자기 웃통을 벗지를 않나 ㅋㅋ 나무에 기어오르는 등의 반전의 행동을 펼치는데요 첫날 첫인상 투표에서는 한 표도 받지 못한 이후 뭐라도 하겠다는 그의 다짐 덕인지 자기소개 이후 무언가 달라진 게 있었는지 자세한 건 본방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영자는 신전조리원 대표?

이렇게 영철이 의사라는 반전의 스포가 있었다면 12년 차 간호사였다는 영자의 현재 직업은 산전조리원 대표라고 합니다.

상호는 아레테랑으로 분당 차병원 산부인과 근무 12년이 커리어로 나와있는 걸 보면 확실한 스포인듯합니다.

상철은 사이클 경륜선수?

또 직업이 공개된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이번 나는솔로 22기 최고의 인기남으로 등극한 상철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상철은 경륜선수!

그도 그럴 게 방송에서 탄탄한 허벅지 부심을 보여줬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경륜 자전거 선수라면 허벅지가 탄탄할 수밖에 없겠죠? 게다가 연봉 역시 좋습니다

경륜선수의 연봉은 평균 8,000만 원 이상 경력이 좀 더 쌓인 선수는 1억이 넘어가는 고액 연봉을 받고 있다는데요

와우 경륜선수인 것도 멋진데 고액 역봉까지 얼굴도 잘생겼는데 몸도 좋아 능력도 좋아 돌싱이라는 이유로 지금껏 연애를 못했다고 하는데 나는솔로 22기 이후 최고의 인기남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나는솔로 22기 출연진들의 직업 스포를 알아보았는데요 영철 스포가 맞는다면 정말 반전 중에 반전인데 정말 맞을지는 이번 주 나는솔로를 봐야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