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59화 21기

 

나는솔로 159화 21기 

나는솔로 21기 러브라인 데이트 선택 옥순 영호 현숙 순자 영철 드디어?!

조금은 답답했던 21기 나는 솔로 출연자 분들

어제 방송에서는 드디어 러브라인이

조금씩 형성 되더라고요!

그동안 본인들의 마음을 표출 안하고

간만 보더니

여자들의 데이트 선택에서

뭔가 윤곽이 잡힌듯한 모습을 보였어요

자 그럼 여자들이 누구를 선택했는지 보실까요?!

먼저 인기남 상철님!

성철님에게는 영숙과 정숙님이!

두 여자와 다대일 데이트를 하는데

너무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분들이에요

영숙님은 상철님과 대화할수록

상철님과 본인이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고

정숙님은 본인이 외계인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너무 통통 튀는 정숙님과는 반대로

상철과 영숙은 k-직장인의 모습으로

공감대가 많났거든요 ㅋㅋㅋ

상철은 정숙과의 지난 데이트에서

기가 상당히 빨렸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숙님한테는 표현을 잘 안하고

대화도 잘 안하더라는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공장형처럼 찍어내는 결혼식은 정숙은 정말

별로라고 생각하지만 영숙은

오히려 정해져있어서 맘이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상철님과 마음이 통했어요

영숙은 뭔가 솔직하고 무던한 모습으로

상철님에게 다가갔어요

돌직구를 서스름 없이 날리고

상철은 그런 영숙에 당황 ㅋㅋㅋ

영숙는 상철에게 강한 호감 표시를 날리지만

.

.

.

.

상철은 영숙님에대해 이성적으로 끌림이

오진 않는다

사람은 정말 괜찮지만

뭔가 필이 오지 않는대요

너무 무던해서 그럴까요

그러면서 상철은 순자같이 아담하고

귀엽고

솔직하고

이런 모습에 관심이 있다고

마음을 표현했어요

21기 인기남이지만

결국 마음의 상대를 잡지 못해

갈피를 잡지 못하는 상철님을 보니

조금은 안타까우면서

이렇게 본인과 맞는 사람을 만나기란

정말 어려운일이란걸 새삼 느끼게 되는

부분이었어요!!

자 다음 데이트는?!

영수를 선택한 옥순

옥순은 영호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전

영수에게 마음이 있었으나

영수는 정숙에게 완전 꽂힘 ㅋㅋㅋ

그래서 옥순은 이제 본인 마음에 없다

이야기하며 옥순을 까버렸어요 ㅋㅋㅋ

옥순은 뭔가 기분 나쁠듯

하지만

오히려 영호한테 갈 수 있어서

좋지 않을까

뭔가 영수와 옥순의 데이트는 너무 불편하고

서로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방송에서 짧게 나왔어요

옥순 학폭 문제에 대해서

본인이 인스타로 해명했고

뭔가 찝찝함이 남지만

그래도 방송에서는 잘 나오니

학폭은 아니었나 싶기도 한...

정확한건 당사자들이 잘 알겠지만

추후를 지켜봐야하겠어요

그 다음 옥순의 마음에 들어와있는 영호는

현숙과 데이트를 갔어요

뭔가 현숙과의 데이트에서

현숙을 새롭게 보고 마음이 끌려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옥순에게 향하던 마음이 현숙에게 기우는 듯?!

가까이 살고

연하

하얀피부

조건에 부합하는 현숙이라

뒤늦게 옥석을 발견한 느낌을 영호는 표현했어요

칭찬이 아주 난무하는 데이트였습니다 ㅋㅋ

현숙도 영호에게 표현을 했으나

솔직한 인터뷰 자리에서는

광수와 데이트 했던 만큼 재밌진 않았다

대화가 잘 이어지지 않았다

이러더라고요

뭔가 시크한 매력은 뽑내는 현숙님

마음이 어디로 향한지는 잘 드러나지 않았는데

광수님에게 호감이 있는걸까요

시간이 얼마 없는데

과연 누구를 택할지..

모든 남자들에게 플러팅을 한 현숙이었는데

누가 걸려들지 ㅋㅋㅋ

자 영철!!!!

순자와 영자 사이에서 고민인 영철님

이대일 데이트를 가는데

확실히 순자와 대화가 통하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결혼 가치관과 아이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아이가 꼭 있어야한다는 순자와는 달리

좋은 사람과 결혼해서 아이가 생기는 건 오케이

다만, 아이를 가지기 위해 결혼하는 건 노

이렇게 말하더라는

나도 이 말에는 동감

근데, 영자는 나이가 많은 영철이 부담스러웠고

이 데이트에서 본인의 마음을 결정하고

영철은 아웃

그동안 불편했나봐요

나이많은 영철이 ㅋㅋ

영철에게 나이가 너무 많다

표현하더라고요

그래서 영철은 이제 앞으로

순자에게 직진할듯

오빠미에 빠진 순자는 계속 영철이

좋다고 표현하니

영철 입장에서는 싫어할 이유가 없죠

뭔가 바로 결혼각을 보여줄것 같은

순자와 영철

나이가 10살 넘게 차이나지만

어른스러운 순자라 정신연령이 그렇게

차이나보이지는 않아요 ㅋㅋㅋ

데이트가 끝난 후 광수에게 간 현숙인데

과연 이 둘은 어떻게 될지 다음주가 너무 궁금합니당

21기 순자와 영철이 제 원픽 커플 ㅋㅋ

뭔가 순수하면서 오빠에게 푹 빠져버린 순자님

너무 귀여워요

과연 다음주는 어떻게 될지

저는 담주 방송 리뷰로 돌아올게요!

<사진출처: 나는솔로="" 방송="" 캡쳐="">

출처 : 옥순 인스타

방송이 진행될수록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분들에게 호감을 사고 있는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죠

오늘은 옥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먼저 인스타와 개인정보들을 알아볼게요

나는솔로 21기 옥순 정보

직업 : 필라테스 학원 원장

나이 : 1995년생 29세

지역 : 대구

본명 : 이서율

학력 : 중앙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인스타 : @seo_youl__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는 2개로

개인 계정과 팔라테스 학원 계정

2개가 있다고 해요

인스타 개인 계정에는 일상 사진이

많이 올라와 있었는데요

최근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21기 여자 출연자인 정숙, 영자와

같이 여행을 다녀온 사진도 올라왔더라구요

방송 이후에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 보기가 좋았어요

방송 초창기에는 학폭 논란까지 있었는데

조용해진걸 보면 루머가 아니었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옥순도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재 직업은 필라테스 학원 원장으로

대구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부모님께 빌린 사업자금도 모두 갚았다고 하니

사업수완도 좋은 것 같네요

한편 지난 방송에서 옥순은

영수에게 호감을 표하기 시작했는데요

광수와 영수가 장보기를 나서자

스스로 자원해서 따라나서기도 했어요

초반에 소극적으로 행동하다가

점차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광수님이 마음속으로 결정했다는

분이 본인한테도 호감이 있는지 물어봤고

옥순은 본인한테 호감이 있다고 느꼈다고 해요

그런데 남자들의 선택 이후

그냥 친절한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아마 영호를 얘기하는 것 같은데

나는솔로 21기 옥순과 영호는

서로 첫인상 투표에서도 골랐을 정도로

호감을 가지고 있던 것 같은데

자기소개 이후 영호의 생각이 변한 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자기소개에서 강하게

장거리는 못한다고 한 발언이

영호가 포기를 하게 만들 것 같아요

거기에 잔날 밤 영호가 정숙에게 확고한

마음이 있다는걸 표현하는 모습을 보게되어서

옥순도 마음을 접게 된 것 같습니다

그 뒤로 옥순의 선택에서 영호는

제외가 된것 같은데 방송에서는 누구라고

따로 언급을 하진 않았어요

영수가 농담으로 제외 된 사람이

자신이 아니냐고 묻자

제외 된 사람이 영수님이었으면

장보러 간다고 안했을거라며

은근히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이었네요

나는솔로 21기 옥순은 개인 인터뷰에서

장보러 가는 사람이 영수와 광수라고

하자 더 많은 대화를 해보고 싶어서

따라나섰다고 얘기를 했어요

기본에는 누군가를 좋아했을 때

수동적으로 상대방이 마음을 표현해줄 때까지

기다리기만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게 통하지 않는 솔로나라에 왔으니

먼저 용기를 내서 장보기를

따라 나섰다고 해요

점점 적극적으로 변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사랑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쟁취하기 위한 노력을 해야죠

먼저 용기를 내서 따라 나섰던 장보기가

나는솔로 21기 옥순에게는

최선의 방법이었다고 해요

개인 인터뷰를 보면서 느낀건데

화장을 진하게 한 모습보다

연하게 한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 예쁘게 느껴지더라구요

한편 나는솔로 21기 지난 회차에서는

랜덤 데이트가 이어졌는데요

이소룡 복장을 고른 현숙과 영수가

랜덤 데이트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한복을 고른 영자와 광수도

커플 데이트를 하게 되었어요

생각지 못한 조합이었는데

생각보다 같이 서 있는 모습이 잘 어울리네요

턱시도와 드레스를 고른

옥순도 영철도 랜덤데이트

커플이 되었는데요

새신랑과 새신부처럼 잘 어울렸는데

서로 원하는 상대는 아니었던 것 같네요

서로 원하는 상대와 랜덤 데이트를

하게 된 정숙과 영철은 웃음꽃이 피었는데요

다대일 데이트 후 처음으로

일대일 데이트를 하게 되었네요

운명이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는 장면이었어요

영호와 영숙은 의사 가운을 골랐는데요

멀리서 보면 꼭 의사 커플로 보이네요

옥순과 영철은 결혼식 복장으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오늘 결혼 했으니 서비스 주셔도 된다는

영철의 능글맞은 멘트가 재미 있네요

랜덤 데이트 후 옥순은 영수를

따로 불러서 마음을 표혔는데요

지역도 가깝도 대화도 어느 정도

통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와

직업 나이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초반의 소극적인 모습과 다르게

점점 적극적으로 변해서 사랑을 쟁취하게 될지 지켜봐야겠네요!